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이브 Wavve : 공중파 드라마, 예능 다시 보는 곳
    네모 상자 2020. 1. 9. 00:41

     

    처음 웨이브를 접한 경로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우연히 보다가

    1회부터 보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웨이브를 알게 되었어요.

     

    한달 무료라는 것과

    네이버 아이디로 간편 가입할 수 있어서

    바로 가입해 어하루 시청!!

     

    웨이브?

    공중파 드라마, 예능, 뉴스, 다큐 방송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다시보기가 바로 올라오는 곳이에요.

    심지어 홈쇼핑 방송까지 생방송으로

    볼 수 있어요.

    케이블 드라마, 예능도 올라오지만

    공중파 방송처럼 모든 방송이

    올라오지는 않아요.

    영화도 많이 있답니다.


    영화는 결제하면

    웨이브 영화관 메뉴가

    따로 있는데 거기서 보면 돼요!ㅎ

    영화는 개별 구매가 많아서

    편하게 웨이브 영화관 메뉴에서

    골라골라♪ 봐요 ㅋ!!

     

    한달 무료는 내 아이디로

    한달 무료는 가족 아이디로

    사용 후

    제일 저렴한 베이직으로 결제했어요.

    저렴해도 화질도 괜찮고 대만족!

     

    집에 TV가 있어도

    매시간마다 챙겨보는 걸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딱이에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보고 싶을 때

    보다가 끄고 다시 들어가면

    내가 종료했던 시점부터

    다시 이어볼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자동 결제 등록!!!

     

    지금부터는 현망진창 ㅋㅋㅋ

    옛날 드라마 다시 보기 하느라

    밤샘으로 생활 패턴이 망가졌어요ㅠ

     

     

    웨이브 어플 첫 화면!

    제가 시청 중인 콘텐츠들이 이렇게 떠 있고

    매일 방송한 가장 빠른 다시보기 목록들이 떠요.

    그럼 내가 놓친 방송을 다시 볼 수 있어요.

     

    제 최애 프로인

    "그것이 알고 싶다"

    매주 본방 사수 하느라 눈에 불을 켰는데

    이제 웨이브로 편하게 보고 또 봐요 ㅎ

     

    SBS KNN

    옛날보다 덜 해졌지만 SBS는

    어떤 프로를 본 방송은 서울에서 송출되고

    같은 시간 지방에서는

    지방 자체 방송을 송출할 때가 있었어요.

    옛날에 내 가수 보려고 녹화 준비했는데

    (녹화 옛날 사람~~ㅋㅋㅋ)

    내 가수 안 나오고 KNN 부산 방송 나올때

    어찌나 빡쳤던가!

    요즘처럼 인터넷이 발달이 되어있지 않아서

    못 보면 그때 막 너무 힘들어했었죠 ㅋㅋ

    엉엉 ㅠㅠ 엉엉 ㅠㅠ

    지방 사람들 TV 때문에 마음에

    상처가 하나씩 있잖아요~

     

    궁금한 이야기 Y도 무조건 무슨 일이 있어도

    본방사수 지키는 제 최애 프로 중 하나인데

    최근 지방 자체에서 하는 트롯 프로?

    하느라 몇 주 안해줬었어요.

    아!! 우리 항상 이 시간에 만났잖아요!

    왜 약속 장소에 트롯 너가 나오냐고 ㅠㅠ

    한동안 슬퍼했는데 웨이브 땜시롱

    슬픔에서 벗어났어요!!

    웨이브 다시보기로 행벅해졌어요^^

     

    라이브 메뉴에 가면 이렇게

    24시간이 모흐자흐라흐~

    모자르게 계속 생방송으로 재생중이에요.

    옛날 시트콤, 옛날 예능, 최근 예능, 탑골공원!!

    심심할 시간을 주지 않는다니까요 ㅎ

     

    3달째 너무 만족해서 한동안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당~~ㅎ

     

    ※ 내 돈으로 직접 구매해 3달째 사용한 후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