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티슈 정착 물티슈 추천 홍보 아님 (미엘물티슈) 내가 써봄
    후기 적기 2020. 1. 20. 16:19

    물티슈

    청소용으로 항상 구비해둬요.

    저는 정착하는 곳 없이

    쿠팡, 위메프, 지마켓 돌아가며

    구매하는 편이에요.

    구매할 때는 인기, 후기,

    가격, 디자인, 품질

    때마다 기준이 그때그때 달라요~

    저렴한 것도 사서 쓰다가

    몇천원 더 비싼 제품도

    여기저기 써보기도 했는데

    차이가 없어서 다시 저렴한 것만 썼어요.

    물티슈를 정착하지 못하는 건

    딱 맞는 물티슈가 없었어요.

    어쩌다 발견한 물티슈

    물티슈를 다 쓰면 항상

    다른 물티슈를 검색하는데

    (썼던 물티슈가 맘에 안 드니까요

    다 쓰고 나면 항상 쓰던 것과 다른

    브랜드 구입하는 편이였어요)

    이번엔 네이버에서 처음 검색해봤어요.

    그러다 발견한 물티슈!

    구매와 리뷰 수의 압박!!

    다른 곳보다 가격이 몇천원 더 높아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질러 버렸죠.

    오자마자 써보고 오??

    내가 진짜로 원하던 제품이다!

    생각했어요.

    도톰해요.

    물기가 적당히 적셔 있어요.

    1장 뽑을 때 마다

    다음장이 딸려 나오지 않아요.

    저는 물티슈를 주로

    간단하게 청소할 때 사용해요.

    뭐 묻었을때

    신발장

    식탁에 김치 국물이 묻거나

    화장품 용기 닦을 때나

    손 닦을 때

    책상 닦을 때

    등등등

    쓸 때마다 잘 샀다고 느낀 제품이에요.

    리뷰 해보려고 집에 있는

    새상품 뜯은 모습이에요.

    저희 엄마는 평소에 워낙 부지런하셔서

    청소를 하고 또 하고 그러세요.

    시간만 나면 정리 정돈, 청소!

    청소기와 걸레로 바닥을 닦는

    정식 청소가 끝나고도

    세미 청소??ㅋㅋㅋ

    암튼 그럴 땐 물티슈로 청소를

    자!주! 하시는데

    여러 물티슈 중에 이게 최고 좋다

    하시더라구요!!

    저랑 같은 생각~~!!

    써보면 확실히 느껴져요!

    마치 판매하는 사람 같네요 ㅋㅋㅋㅋ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써봐유~~~!

    물티슈 1장을 뽑은 후의 모습이에요!

    물티슈를 뽑으면

    뒷장이 같이 엉켜 나오지 않고

    이런 모양을 유지해요.

    굿굿!

    비교 죄송합니다 (--)(__)(--)(__) 꾸벅

    미엘 물티슈에 너무 만족하며 다 쓰고

    재구매 하려는데

    가족 중 1명이

    청소도 안 하는 1명이

    만원대 물티슈가 있는데

    왜 비싼 그 물티슈를 사냐고

    브루주아 봉주루아냐고

    저렴한 물티슈를 구매해버립니다ㅠ

    아 왜에!

    청소용인데 암꺼나 쓰라며

    캡도 없는 걸 사버려요;;;

    (센스감 참 1도 없어!)

    20개 구매해서

    사용할때마다 캡은 미엘 캡에

    양면 테이프 붙여 재활용해서 썼어요.

    항상 이런 제품 캡 있는거 없는 거

    아무 상관없이 썼는데

    미엘 물티슈 쓴 이후로는

    진짜 오바 아니고 넘 불편했어요.

    엄마도 전에 물티슈

    = 미엘 물티슈

    좋았다고 하셨어요.

    애기한테 쓸 것도 아닌데

    암꺼나 쓰면 된다는 생각으로

    이것 저것 써왔는데요.

    근데 이젠 못 쓰겠어요 ㅠㅠ

    사실 저렴하고 얇으면 꼭 2~3장씩 사용하기에

    실제 100매라고 해도 쓸 때는

    50매? 30매? 정도예요

    왜냐면 쓸 때마다 무조건 2~3장 겹쳐

    써야 하니까요.

    그리고 1장 뽑으면 뒷장이 계속

    자기도 나오겠다고 따라나와서ㅋㅋ

    네~ 들어가세요~~ 하고 인사 해도

    아 자긴 나오겠다며! 나오겠다며!

    계속 나오셔서

    1장만 쓰고 싶었는데

    뭉텅이도 뽑힌 적도 많아요ㅋㅋㅋ

    열!받!아서 뭉텅이로 쓰고 버렸어요! 흥!

    일단 둘의 가격차가 크기 때문에

    비교하기엔 뭐해요.

    비교해서 죄송하구요.

    근데 난 청소용 쓸 거니까

    제일 저렴한 거 써야지~~

    생각하시는 분들!

    얇더라도 1장만 쓰시는 분들은

    저렴한게 최고예요.

    하지만 1장만 안 써지더라구요 ㅠ

    사진만 보더라도 비치잖아요.

    그래서 2장을 하다가 3장을.. 씁니다.

    그럴바에 도톰한 1장 쓰는게 개이득이에요!!

    그리고 정신 건강에도 좋아요.

    얇으니까 찢어질듯 말듯

    구멍 사이에 시스루가 되어

    내 기분을 살짝 건드릴듯 말듯 하구요

    얇으니까 쭈욱~~~!

    길쭉이로 지만 날씬해져서

    나도 저렇게 길쭉이 날씬이가 되었으면

    좋겠구나... 하고 기분을 다운시켜요.

    제가 지금껏 40개 써 본 결과

    얇은 물티슈 2~3장

    = 미엘 물티슈 1장

    이에요.

    지금까지 약 40개정도

    직접 매일 쓰고 적는 추천 글이에요.

    좋은 건 공유하고

    공유하면 잘 팔려서

    더 좋은 제품 생산해내서

    저도 신선하고, 좋은 제품 쓰니까요.

    좋은 제품은 다 아셔서

    인기가 항상 많지만

    좋은건 더더 잘 돼야죠!!ㅎ

    저 진짜 2번 구매했어요!

    중간에 저렴한 얇은 물티슈 쓰다가

    너무 답답해서 참다못해

    미엘 재구매해서

    현재 계속 사용중이에요.

    도톰한 물티슈

    미엘 물티슈

    강력 추천

    해요!!!

    -제가 직접 구매해서 써 본 후기입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